본문 바로가기
동네

[미국 마트] 미국 다이캐스트 핫휠 매장 Hot wheels Diecast

by 캡틴마요 2024. 8. 31.

미국 다이캐스트 핫휠 핫윌스 매장

Hot wheels Diecast

 

22500 Town Cir, Moreno Valley, CA 92553

 

 

 

LA 근교 리버사이드에서 가장 가까운 대형(?) 쇼핑몰 모레노밸리몰! 

  

 

정말 스타필드랑 느낌이 비슷하다. 오래된 스타필드!  나름 영화관, 백화점도 있고(Macy's), 곳곳에 장난감 매장도 많고, 오락실, 볼링장, 푸드코트, 옷가게 등등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쇼핑몰을 둘러보다가 아이 눈이 휘둥그레해지는 매장을 발견했다. 바로 다이캐스트 샵! 요즘 핫윌스(핫휠, Hot wheels)에 한참 열광하고 있어서인지 바로 달려 들어갔다. 웬만한 미국 마트에는 다 핫윌스 장난감이 있긴 한데, 이렇게 다이캐스트만 전문적으로 하는 매장은 또 처음 봤다. 나도 신기해서 열심히 둘러봄.

 

  

정말 다양한 종류의 Hot wheels 다이캐스트들이 있었다! 한쪽 벽면을 가득 채워 있었는데, 다른 벽면은 또 다른 브랜드의 다이캐스트들이 잔뜩 있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자동차 or 다이캐스트 덕후들이 오면 너무 행복해할 것 같은 매장이었다. 도대체 왜 그렇게 바퀴달린 것들에 매력을 느끼는 것인지.

  

  

정말 고전 만화영화 같은데 나왔던 것 같은? 올드한 우주선 다이캐스트도 있고요.

 

 

디즈니 100주년 기념 앨리스 다이캐스트,

 

 

스타트렉? 이건 도대체 언제적 영화지ㅋㅋ 정말 연배가 있으신 수집가들이 좋아할 것 같은 다이캐스트들도 있다.

 

 

한국에도 이렇게 영화에 나오는 자동차들 다이캐스트가 많았나? 아무튼 분노의 질주 다이캐스트들도 있고요.

 

 

스타워즈 다이캐스트, 최근에 나온 것으로 보이는 테슬라 다이캐스트도 있었다.

 

 

얘는 프리미엄이라고 써져있는데 왜 프리미엄이지? 가격은 동일한 것 같아 보였다. 피아트 미니카 귀여워ㅎㅎ

 

스펀지밥, 수퍼마리오 등 캐릭터 테마의 자동차들도 많고

 

 

디즈니 50주년 기념 다이캐스트와 내가 유치원 때 즐겨봤던,, 닌자거북이 다이캐스트도 있었다. 이 만화는 아직도 나오는지 모르겠다. 내용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아직도 노래는 흥얼거릴 수 있다. 미켈란젤로와 피자가 생각나.

 

 

역시 멋진 분노의 질주 미니카!

 

 

다양한 마블 미니카들.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지만 미국은 특히 마블에 열광하는 것 같다.

  

 

미니카라고 하기엔 제법 크기가 큰 자동차들도 있었음! 자동차 브랜드들도 잘 구분하지 못하는 나지만, 다양한 모양의 미니카를 보는건 꽤나 재미있는 아이쇼핑이었다.